본문 바로가기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베일을 벗다.

패션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알고 있는 명실상부한 스트릿 패션의 대표주자 슈프림(Supreme)과 레이 카와쿠보(Rei Kawakubo)의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의 비밀에 묻혀있던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지난 시즌에 먼저 협업 제품 중 일부가 유출되었지만. 전체적인 컬렉션이 공개되자 모두의 예상을 뒤엎어버리는 제품 구성에 더욱 열기가 뜨거워졌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의 구성은 티 셔츠 와 후드티셔츠를 기본으로 코트, 라이더자켓, 트러커자켓, 반팔 셔츠, 니트, 트랙 팬츠,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번 컬렉션의 백미는 바로 슈프림의 박스로고(Boxlogo)와 나이키의 에어포스 원 (air force 1) 제품이다 하지만 심심한 걸 볼 수 없는 슈프림과 레이 카와쿠보의 만남이기 때문에, 그냥 박스 로고가 아닌 살짝 어긋나 있는 로고 디자인이 공개되자마자 수많은 패션 피플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누구든 이번 컬렉션의 소유 욕구를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발매는 오는 9월 15일 도버스트릿 마켓 런던, 뉴욕, 긴자, 베이징, 싱가포르,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슈프림 에어포스 제품은 11월 중에 발매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인내하고 기다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