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ABOUT

BPEARMAG

728x90
SMALL





비피얼 매거진(BPEARMAG)은 서브컬처 기반으로 활동하는 패션 디지털 매거진이다. 기본적으로 패션에 대한 이야기를 전파하고 있지만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음악, 아트, 디자인, 사진, 비디오 액션 스포츠 등 우리와 생각이 맞다면 직접 찾아가 채취하고 있다. 

위에 말했듯 우린 언더그라운드를 지향하고 다양한 주제로 매거진 안을 꽉꽉 채우고 있다. 이 문화가 지속적으로 유지 하기위해 활발하고 활동적인 노출이 반드시 필요하다. 조그만한 단체든 큰 단체든 미디어 노출이 어려운분들에게 매거진이 필요하고 적극적으로 서포트를 해야한다. 하위문화를 뿌리둔 장르를 바탕으로 대중적이지 않는 문화를 대중적으로 만드는 게 우리의 목표고 대중적이지 않는 문화를 찾는 게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그렇게 생각하는 기준점?

서브컬처안에 다양한 장르가 존재한다. 한 장르가 2년에서 3년, 그리고 5년까지 계속해서 트렌디함을 유지한다면 비로소 문화로 거듭나 자리를 잡는다. 우리가 지향하고 있는 장르도 그 시기를 거쳤으며 현재 3년~4년 혹은 5년간 계속해서 활동하고 신선함과 트렌디함을 유지하고 있는 장르, 그리고 아직 빛을 바라보지 못한 장르가 우리와 맞는다면 망설임 없이 함께 할것이다. 

음악, 아트, 디자인, 사진, 비디오, 액션 스포츠 등 현존하고 있는 장르속에 계속해서 그안에 새로운 장르를 만들고 빠르게 번식 하고있다. 우린 이점에 대해서도 놓치지 않고 유지할것이며 트렌디함을 갖춘 장르, 새로운 장르를 기다리는 매거진이 아니라 우리가 장르를 만드는 매거진으로 거듭날것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