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이지700! 최근 새로운 앨범을 공개한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기분이 좋았는지 새로운 이지 부스트 700(Yeezy Boost 700)을 공개했다. 브랜드 이지(Yeezy)는 이번 2018년도엔 이지 부스트가 아주 활발하게 발매할 것을 전했다. 최근 이지 500(Yeezy500) 슈퍼문 옐로가 발매를 진행해 화제 된 바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모브(Mauve), 일명 담자색으로 구성됐으며 네온 그린을 컬렉션 포인트를 줬다. 발매일은 11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쁜 소식은 이지부스트 700(Yeezy Boost 700) 웨이브 러너 OG가 재출시 될 예정이라고 한다.
VIDEO 수정 따위는 없다. 지난 글로벌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스케이트보드 크루 GX1000 과의 협업이 공개된 이후 시간이 꽤 지난 지금, 당시 공개된 영상 엘 카미노(El Camino) 의 러프컷 영상이 트래셔 매거진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여기서 러프컷(Rough cut) 이란 영상을 제작할 때 편집의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편집을 거치지 않은 그대로를 말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뿐만이 아니라, 러프컷 영상들에서는 스케이터들과 경찰, 주민들과의 말다툼 은 물론이고, 항상 성공만 하는 줄 알았던 프로 스케이터들이, 수많은 시도 끝에 시도하는 모습들을 리얼하게 볼 수 있다. 좀 더 리얼한 스트릿 스케잇 씬을 보고 싶다면 러프컷 영상들을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라고 할 수 있겠다. 아..
FASHION 패션과 게임의 협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글로벌 게임 브랜드가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바로 나이키에 메인 제품인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NIKE Air Force 1 Low)을 기반으로 플레이스테이션의 특징을 잘 살렸다. 에나멜을 컬렉션 포인트로 진행했으며 백 카운터 쪽에 플레이스테이션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한 게임 속을 연상케하듯 오로라 같은 디자인으로 구성해 색다른 신선함을 추구했다. 정확한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곧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의 만남,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지켜보도록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