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4/2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일본 스케이트! 일본 도쿄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이자 서브컬처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헬라스코(Hellrazor)가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테마 “Reaction”를 베이스로 진행했으며 단순한 반응이 아니라 몸이 가는 대로 움직이겠다는 뜻을 전하고 있다. 역시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의 성향이 강한 의미라고 생각된다. 제품을 살펴보면 아메리칸 레트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카야마 산 데님 소재를 바탕으로 자켓과 바지를 선보였으며 스페인 화가 프란시스코 고야의 작품 아들을 먹어치우는 사투르누스를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반팔 티셔츠, 모자, 양말, 안경, 벨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발매했다. 자세한 제품은 룩북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헬라스코 공식 홈페이지
FASHION 8월에 발매! 작년 공개됐던 이지 부스트 350 V2 세서미(Yeezy Boost 350 V2 Sesame)가 발매를 한다는 소식이다. 일명 참깨라 불리는 제품이며 미드솔을 바탕으로 아웃솔 부분엔 브라운 색상을 입혔다. 이지 부스트의 시그니처인 가벼운 프라임 니트로 구성되어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일은 8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참깨 제품에 이어서 5족 이상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최근 트위터로 복귀한 카니예 웨스트는 이지에 관한 컬렉션 혹은 자신의 이야기를 트위터를 통해 올리고 있으니 주시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