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새로운 작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디 원 리이미지드(The One Reimaged) 컬렉션을 발매시켰다. 나이키를 대표하는 제품 에어 포스 1(NIKE Air Jordan 1)과 에어 조던 1(Air Jordan 1)을 내세우며 신선하고 색다른 시선으로 기존 제품과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색상은 청록색, 주황색, 노랑색, 보라색, 하늘색으로 총 다섯 원색을 사용했으며 열 가지 제..
FASHION 신발나라 바이브!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아웃도어 슈즈 전문 브랜드 호카 오네 오네(HOKA ONE ONE)가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 제품을 살펴보면 처음 본 신발 이긴 한데 어디서 구수한 아버님, 어머님 스타일에 냄새가 난다. 마치 신발 나라에 파는것 처럼 말이다. 하지만 역시 신발은 눈으로 보는것 보다 신어봐야 이쁜지 안다. 첫 협업을 진행하는 두 브랜드는 후파나 라인을 기반으로 선..
FASHION 유니크하다! 미국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과 일본 디자이너 모토미찌 세키무라(Motomichi Sekimura)가 전개하는 브랜드 THC(TokyoHempConnection)와 협업을 진행했다. 2018년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행보가 심상치가 않다. 아웃도어 연령층은 30대 후반부터 40대, 50대 남녀노소 즐기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현재 젊은 층을 타켓으로 새로운 라인과 트렌디한 제품이 발매되고 있다. 서브컬처 기반으로 운영되는 스트릿 브..
FASHION 다르긴 다르다. 거리를 이야기하는 브랜드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Places+Faces)가 2018 S/S 룩북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는 런던 기반 브랜드로 포토그래퍼 듀오가 디렉터하고 있다. 예전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은 디자이너로서 면모를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베스트, 데님 자켓, 스웻셔츠, 트랙슈트, 백팩, 크로스백, 패니백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플레이시스 플러스 페이스에 레터링 로고를 깔끔하게 배치..
FASHION 파격적인 협업!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미국 포토그래퍼 낸 골딘(Nan Goldin)이 협업을 진행했다. 낸 골딘은 게이, 레즈비언, 에이즈 환자 등 파격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촬영하는 작가다. 단지 자연스러운 일상을 촬영한 그의 작품이 이슈가 된것이다. 언더그라운드 문화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아티스트며 꾸준하게 작업물을 보여줘 큰 입지를 보여줬다.  제품을 살펴보면 택시 안에 미스터와 지미가 새겨져있으며..
FASHION 2018년형 오프화이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프 화이트(Off White) 2018년 더 텐 컬렉션 일부 제품이 공개됐다. 바로 2018년형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Nike Air Presto)가 유출됐다. 유출 사진은 포레스토를 착용하는 모습이 공개됐으며 회색을 바탕으로 미드솔은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혁신적인 기술 플라이니트(Flyknit)가 가미되어 한층 더 가벼운 느낌이 물씬 든다. 또한 더 텐 컬렉션..
FEATURE 파도위에 스트릿 브랜드 이번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 계획인가? 시원한 푸른 바다 제주도? 아니면 가깝고도 먼 이웃나라 오키나와? 상상만 해도 행복할 것 같다. 멋진 곳에 가려면 멋진 옷도 필요하지 않겠는가? 우리는 바다에서 자라나 바다에서 큰 브랜드와 서핑 기반으로 관련해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를 들고 왔다. 오로지 서핑을 위해 만든 브랜드에 내용은 아니지만 서핑과 패션이 결합하여 어떤 멋진 브랜드가 탄생했고 어떻게 컬렉션을 선보이는지 이야기 해주겠다. 이번 여름, 멋진 ..
FEATURE 어른의 장난감 누구나 원하던 원하지 않던 어른이 된다. 더 정확히 말하면 '어른'으로 불리게 되는 나이는 누구나에게나 찾아온다. 하지만 아직 어른이고 싶지 않은 어른아이들도 있는법. 그러힌 사람들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동심을 펼쳐나가기 시작했다. 어렸을적 기차와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신하고 다시 그 로봇들이 5단합체를 하는 변십합체로봇은 당시 많은 어린이들의 로망이였다. 하지만 그 멋진 로봇을 가질 수 있었던 사람은 극 소수였고 대다수의 우리는 그때의 결핍을 ..
FASHION 영화같은 컬렉션! 하이엔드 브랜드 키스(kith)가 다섯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영화 같은 필름과 컬렉션을 완성했다. The Voyager : An EEA Film이라는 테마로 엄청난 대자연을 3분가량 보여준다. 브랜드는 컬럼비아(Colombia), 아디다스(adidas), 투미(Tumi), 오클리(Oakley), 지샥(G-SHOCK)가 참여했다. CG가 절대 아니다. 정말 광활한 대자연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영상으로 설명해준다. 우리가..
FASHION 총 세 종류 발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딥한 테크 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아크로님(Acronym)에 총 세 가지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제품을 비롯 발매 일정까지 공개됐으며 최근 장안의 화제였던 네온그린이 발매하여 인스타그램에 끊임없는 줄 서기로 뜨겁게 달궜다.  두 브랜드가 선보인 베이퍼 맥스 MOC는 끈이 달려있지 않다는 점이 포인트다. 첫 번째 제품은 아시다시피 날카롭고 독특한 패턴에 모습으로 선보였으며 두 번째 제품 또한 동일한 ..
FASHION 밸런스 굿!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 베이프(BAPE)와 팝 아티스트 키스 헤링(Keith Haring)이 협업을 진행했다. 현재 베이프는 전 디렉터 니고(NIGO)가 홍콩 회사에 브랜드를 매각해 메이드 인 재팬이 아닌 매이드 인 차이나로 발매가 진행된다. 팬들은 예전 컬렉션의 구성이 그립다는 말이 많이 나와 현재 베이프 전개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이번 협업은 베이프와 키스헤링 두 브랜드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들어간 협업이다. 티셔츠, MA1 ..
FASHION 에라팩 출시! 영원한 친구 이자 사업 파트너인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반스 제품 에라 LX(Era LX)을 기반으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원단을 선보였다. 색상은 블루와 핑크로 구성됐으며 위에 말했듯 전체적으로 코드로이 원단을 사용해 화사한 봄을 맞이했다. 신발 측면과 깔창 부분에 반스 로고와 오프닝 세레모니 로고가 골드 컬러 고급스럽게 새겨져있다. 구매는 오프닝 세레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