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제일의 스케이트보더 나이자 휴스턴(Nyjah Huston)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의 제목은 ’Til Death’ 제목에서도 느낄수 있듯이 일생의 평생을 스케이트보딩에 쏟아부은 그의 두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을 엄청난 스케일의 기술들로 꽉 채워져있다. 영상에서의 나이자 휴스턴은 “날라다닌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어마무시한 스케일의 기술들을 쉼없이 기술을 쏟아낸다. 핸드레일에서의 트릭 중 다리가 걸려 넘어져 피가 나도 그는 다시일어나 끝까지 기술을 성공시킨다.
올해 24살의 나이자 휴스턴은 과거 아버지의 엄격한 코칭 아래에서 스케이트보드를 시작하였다. 하지만 그것은 어긋난 부정(父情)에 지나지 않았고. 그 결과는 좋지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었다. 그 이후 아버지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나이자 휴스턴은 엄청난 속도로 미국 스케이트보드의 역사를 뒤 바꿀 수 있을 정도의 기록들을 세우며 전진해 나갔다. 그 결과 나이자 휴스턴은 세계 1위 부동의 프로 스케이트보더 로 자리매김 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영상은 평생을 쏟아부은 그의 스케이트보드 인생을 대변하는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나이자 휴스턴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람들도 이번 영상을 본다면 그가 누구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XBgbBrxj2to"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