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EATURE
- LASTEST NEWS
VIDEO

이거 CG 아니죠?

728x90
SMALL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제일의 스케이트보더 나이자 휴스턴(Nyjah Huston)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의 제목은 ’Til Death’ 제목에서도 느낄수 있듯이 일생의 평생을 스케이트보딩에 쏟아부은 그의 두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을 엄청난 스케일의 기술들로 꽉 채워져있다. 영상에서의 나이자 휴스턴은 “날라다닌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어마무시한 스케일의 기술들을 쉼없이 기술을 쏟아낸다. 핸드레일에서의 트릭 중 다리가 걸려 넘어져 피가 나도 그는 다시일어나 끝까지 기술을 성공시킨다.

올해 24살의 나이자 휴스턴은 과거 아버지의 엄격한 코칭 아래에서 스케이트보드를 시작하였다. 하지만 그것은 어긋난 부정(父情)에 지나지 않았고. 그 결과는 좋지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었다. 그 이후 아버지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나이자 휴스턴은 엄청난 속도로 미국 스케이트보드의 역사를 뒤 바꿀 수 있을 정도의 기록들을 세우며 전진해 나갔다. 그 결과 나이자 휴스턴은 세계 1위 부동의 프로 스케이트보더 로 자리매김 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영상은 평생을 쏟아부은 그의 스케이트보드 인생을 대변하는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나이자 휴스턴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람들도 이번 영상을 본다면 그가 누구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XBgbBrxj2to"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