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MUSIC

Jacquees - B.E.D.


                                                      


베테랑 버드맨(Birdman)이 이끄는 캐시 머니 레코드(Cash Money Records)의 숨겨진 진주, 숨겨진 보석이라고 불리는 R&B 힙합 아티스트 잭퀴스(Jacquees)의 B.E.D. 곡을 소개해 주겠다. 일단 잭퀴스를 알아보자면 아틀랜타 출신 1994년생으로 어렸을 적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크리스 브라운 (Chris Brown), 탱크(Tank), 루더 밴드로스(Luther Vandross) 등 다양한 장르에 영감을 받아 뮤지션의 꿈을 키웠다. 이 후 믹스테잎 발표, 앨범 발표 콰보(Quavo),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Sign), 토리 레인즈(Tory Lanez), 버드맨 등 쟁쟁 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화제가 됐고 빌보드에서 성공적인 상승곡선을 그리며 아티스트로써 자리매김한다. 


그는 힙합과 R&B를 병행한다. 직접 작곡, 믹싱도 능숙하게 처리하며 프로듀싱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잭퀴스의 싱글 앨범 B.E.D.는 작년에 나왔던 싱글 앨범이며 제목 그대로 끈적이는 R&B 힙합이다. 잭퀴스의 R&B 특유 섬세한 음 처리가 이 곡에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다. 그의 랩핑 또한 귀에 쏙쏙 박혀 한층 더 보이스를 돋보이게 한다. 후방을 조심해서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길 바란다.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