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ETC

e스포츠를 위해 이케아(IKEA)가 보조기구을 제작했다.

728x90
SMALL

스웨덴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가 e스포츠를 위해 게이밍 보조장비를 내놓는다고 밝혔다. 의료용 3D 프린팅 웨어러블 장치를 만드는 기업 유니크(UNYQ)와 함께 제작한다고 한다. 좀 더 디테일하게 이야기하자면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탄생한 기업으로 50개의 활성화된 시장을 보유, 전 세계 3개의 지사를 가진 회사다. 특히 3D 프린팅 기술을 이용해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이케아는 유니크와 함께 작년 이맘때쯤 게이머를 위해 특수 제작된 ‘유비크(Ubik)’ 의자를 발표해 화제가 됐었다. 게이머들은 평균 20시간을 내리 한자리에 앉아 있는 걸 고려해 신체 움직임을 측정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엉덩이 통증을 줄여주는 역할로 제작한다고 한다. 아직 발매 전 이며 2020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며 호평 여부에 따라 사무실 의자로도 개발한다고 한다.

 

제품은 마우스 번지, 손목 보호대, 키캡, 의자, 책상 등 구성됐고 ‘UPPKOPPLA’ 컬렉션으로 진행한다. 서두에 이야기했듯 기존에 없었던 게임 환경에 큰 변화를 주며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고 한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큰 부상을 예방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게 목적이라고 한다. 발매는 유비크와 함께 2020년에 전 세계 이케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정보를 획득하세요!‼️

https://bpearmag.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