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8월 2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만든 브랜드 이지에 가치는 얼마일까?



랩 스타이자 브랜드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만든 브랜드 이지(YEEZY)의 가치가 공개됐다. 브랜드 이지는 과연 얼마에 가치를 가지고 있을까? 컬렉션이 발매될 때마다 큰 이슈를 몰고 오며 품절은 물론 상당한 리셀가를 자랑한다. 보도에 따르면 약 15억 달러(1,680억 원)에 달하는 금액이 책정된다. 카니예 웨스트는 예전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지가 10억 달러에 가치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5억 달러가 상승했으니 어깨가 으쓱하지 않을까 싶다. 






드레이크(Drake) 스트리밍 500억회 도달하다!


레전드 래퍼 드레이크(Drake)가 스트리밍 500회를 도달했다는 소식이다. 드레이크는 여전히 빌보드 상위권 아니 1위에서 놀고 있다. 그는 모든 서비스 플랫폼을 통틀어 500회를 스트리밍을 기록한 최초 힙합 아티스트며 최초라는 역사를 썼다. 지구의 인구가 60억 인데 500회..감이 오는가? 오랜만에 Hotline Bling을 들어봐야겠다.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동묘에서 영감을 받다.



디자이너 키코 코스타디노브(KIKO KOSTADINOV)가 한국을 방문했다. 패션의 성지 동묘에 입성했으며 그곳에서 다음 컬렉션을 위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사진은 키코 코스타디노브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됐는데 대부분 40대에서 50대 중장년층에 아버님들의 사진들을 올려 화제가 됐다. 과연 아재 패션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15주년 기념 리믹스 공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가 두 번째 앨범 <러버스(Lovers)>를 발표했다. DJ 소울스케이프는 대한민국 최고의 DJ로 여러문화를 바탕으로 폭넓은 활동을 하여 씬에 큰 영향력을 끼친 인물이다. 러버스는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앨범으로  한국대중음악상에 크로스오버 부분의 후보로 지명되어 화제가 됐다. 이번 참여 아티스트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와 360사운즈 소속 아티스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총 여섯곡을 리믹스하여 선보였다.





메시(Messi) 은퇴를 선언하다?


아르헨티나의 영웅 메시(Messi)가 국가대표 활동을 중단했다. 메시는 2년 전에도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칠레에게 패한 뒤에도 은퇴를 선언했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16강 탈락에 상처가 깊었는지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친성경기 또한 출전하지 않으며 리그에만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