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150장..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슈프림 때문에 모든 매거진에서 발 빠르게 움직일 것이라 생각된다. 질과 양, 그리고 더욱더 다양한 디자인과 협업, 마지막으로 기가 막힌 악세사리 까지 선보이는 슈프림은 월클보다 위에 있지 않을까 싶다.

예전에 컬렉션에 비해 조금 새롭고 신선한 느낌은 다소 떨어졌지만 서브문화를 위한 최고의 브랜드기 때문에 많은 팬텀이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컬렉션은 먼저 협업부터 설명하겠다. 협업은 브랜드 고어텍스(Gore-tex),  쇼트 뉴욕(SCHOTT N.Y.C) 그리고 영화는 <더 킬러>에 한 장면을 가져왔으며 아티스트 마돈나(Madonna), 파블로 피카소 (Pablo Picasso) 등 참여했다. 또한 타블로이드판 일간지 뉴욕 포스트(New York Post)와도 협업을 진행해 화제 됐다. 

컬렉션에 자세한 사진은 총 150장에 가까운 룩북과 제품의 사진들이 있으니 참고 바라며 발매는 8월 16일 미국, 8월 18일 유럽 매장에서 진행되며 8월 23일은 일본과 온라인이 발매한다. 모두 좋은 쇼핑하길 바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