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1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포터의 활약 일본 기반으로 강력한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포터(PORTER)와 메디콤 토이(Medicom Toy) 에 베어브릭(Bearbrick)과 협업을 진행한다. 요즘 포터는 포텐이 터지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해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TANKER”를 컨셉으로 신선한 협업을 선보였다. 베어브릭을 살펴보면 포터의 상징적인 색상 카키와 오렌지 디테일을 선보여 완성 시켰으며 가방을 연상케 하듯 뒷면엔 지퍼가 달려있다. 전체적인 원단은 나일론 쉘을 중심으로 400%, 1000% 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발매는 한국, 일본, 대만, 홍콩 아시아에서만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1월 17일이다.
FASHION 이래도 안입어? 워크웨어를 기반과 문화의 이야기를 담아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2019 S/S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을 살펴보면 무겁지도 그렇게 가볍지도 않은 컬렉션으로 워크웨어와 스트릿의 느낌을 충만하게 준비했다. 봄과 여름 컬렉션이니 만큼 컬러를 과감하게 선택했다. 칼하트 WIP에 장점인 레트로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여 신선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 제품을 살펴보면 반팔 티셔츠를 비롯 반팔 셔츠, 디트로이트 자켓, 스트라이프 반바지, 데님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오가닉 면을 사용해 보다 편안하고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구매는 전 세계 칼하트 WIP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FASHION 한국 스트릿 브랜드! 한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LMC가 2019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LMC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로 꼽힌다. 2015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4년 동안 무궁무진한 발전을 했다. 상당한 매출과 수익을 올렸으며 현재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19 S/S는 혁신적인 기술에 집중했고 테크 웨어를 살며시 보여줬다. 테크 웨어는 현재 트렌디함이 물씬 묻어나는 웨어다. LMC가 선보인 디자인들은 그래픽, 아트워크 등 구성됐으며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새로운 느낌들과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발매일은 1월 22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