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1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여기 힙하다! 미국 LA 기반 스트릿 브랜드 엑스라지(XLARGE)와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기반으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안와르 캐럿츠(Anwar Carrots)이 협업을 진행했다. 안와르 캐럿츠는 2014년에 설립한 브랜드로 아이덴티티가 매우 가득한 스트릿 기반에 브랜드다. 뿌잉뿌잉이 묻어나는 당근 로고를 중심으로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두 브랜드는 예전에도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됐었고 이번에도 손을 잡았다. 엑스라지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안와르 캐럿츠가 조금 스무스하게 잡아줬다. 색상은 주황색과 보라색 등 두 브랜드의 컨셉이 느껴지는 컬러로 구성됐다. 엑스라지에 고릴라 로고와 캐럿츠에 당근 로고를 새겨 협업에 정체성을 알렸다. 발매일은 1월 12일 토요일 일본 XLARGE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오프라인 매장에..
FASHION 3탄까지 왔다! 캘리포니아 기반 스트릿 브랜드 마인드시커(Mindseeker)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올해 첫 협업을 진행한다. 번개를 모티브로 디자인을 선보여 평소 보지 못했던 디테일함이 물씬 묻어다는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벌써 1탄과 2탄을 발매 시켰고 이번엔 3탄을 발매 시킨다. 컬렉션에 이름은 ‘Flame’ 번개가 아닌 불꽃으로 진행한다. 반스의 메인 코어 제품 올드스쿨을 중심으로 옐로우와 블랙 색상에 비율를 보기 좋게 새겼으며 슈레이스는 오른발 흰색과 왼쪽 블랙과 옐로우 체커로 구성됐다. 또한 미드솔쪽엔 ‘Protect Your Brain’ 레터링이 새겨졌다. 설포와 뒤축 부분에도 Mindseeker 레터링이 새겨져 깔끔함을 구축 시켰다. 보기만 해도 따뜻한 이번 Flame 컬렉션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