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1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차기 대통령의 행보?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그의 부인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과 함께 우간다에 갔다. 아프리카에 간 목적은 앨범 작업과 관광 홍보 및 예술 관련된 내용으로 교류를 하기 위해 떠났으며 또 하나 우간다 아이들에게 신발을 선물을 한 것이다. 카니예 웨스트 개인 트위터를 통해 우간다 아이들이 신발을 착용하는 모습과 아이들과 함께 노는 장면들을 올렸다. 아이들과 일정 이후 우간다의 대통령인 요웨리 무세베니(Yoweri Museveni)을 직접 만나 이지 진상을 전해줬다고 한다. 팬들은 따뜻하다. 보기 좋다.는 의견이 많았으며 차기 대통령을 노리는 행보가 아니냐는 의견도 나왔다. 뭐 어찌 됐건 좋은 행보인 건 확실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Kanye West gifte..
FASHION 형님의 등장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아웃도어에 최고봉 노스 페이스(THE NORTH FACE)가 협업을 진행했다. 매년 S/S, F/W 등 시즌으 가리지 않고 신선하고 색다른 그리고 무게감 있는 컬렉션을 선보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떻게 보면 딱딱하고 재미가 없을 수도 있는 노스페이스와의 컬렉션을 단숨에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자켓 종류는 100만 원이 넘는 리셀 가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레더 마운틴 파카, 레더 마운틴 웨이스트백 레더 숄더 백, 6 패널캡 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레드, 그린, 퍼플 총 네 가지 색상으로 발매한다. 컬렉션 포인트는 레더 마운틴 파카는 양가죽으로 이뤄졌으며 후드와 풀지퍼 형식으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10월 18일 유럽, 미국 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