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비슷하지만 다르다. 아웃도어를 기점으로 이제 문화까지 사로잡은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벌써 45주년을 맞이했다. 1973년에 태어난 팀버랜드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기술력에 큰 힘을 실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4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팀버랜드에 인기상품인 6인치 부츠와 첼시 라인을 발매시켰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냐고?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디테일한 차이가 있다. 6인치는 아시다시피 노동자를 위한 신발로 유명하다. 90년대 힙합 아티스트들이 착용하면서 더욱더 유명해진 제품이다.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블랙 등 구성됐으며 45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 로고가 신발 설포에 새겨져 있다.
FASHION 시원한 협업! 서브 문화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스노우보드를 기반으로 강력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버튼(burton)이 손을 잡았다. 두 브랜드는 2008년과 2011년에 이어 3 번째 함께 호흡을 맞춘다. 요즘 칼하트 WIP에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 상반기에는 자사 컬렉션에 집중했으며 하반기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손을 잡고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이어 이번엔 버튼과 손을 잡았다. 룩북을 살펴보면 패딩 자켓, 바람막이 후드, 점프 슈트, 백팩, 더플백 등 신선한 디자인에 제품들과 다양한 악세사리가 구성됐다. 가격은 10만 원대부터 90만 원대까지 출시된다. 발매일은 10월 18일 날 진행되며 칼하트 WIP 압구정점과 ..
FASHION 경의를 표한다.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나이키 코르테즈(NIKE CORTEZ)가 드디어 발매를 진행한다. 켄드릭 라마와 나이키는 코르테즈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다시금 코르테즈 붐을 일으키고 있으며 일러스트로만 공개됐던 제품을 드디어 우린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왔다. 코르테즈에 슈레이스를 없애고 나이키 코르테즈 베이직 슬립(Nike Cortez Basic Slip)이라는 제품을 신선하게 완성 시켰다. 또한 뒤축엔 안전한 착화감을 위해 드로코드를 추가시켰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켄드릭 라마가 LA 힙합씬에 경의를 표하는 뜻으로 신발 설포 부분에 HOUSE SHOES 새겼다. 발매는 10월 중으로 진행되며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각 지정된 리테일샵에서 발매할 것으로 ..
FASHION 깔끔하다. 스투시(Stussy)와 포터(Porter)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두 브랜드 꾸준한 파트너쉽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컬렉션을 완성 시킨다. 이번엔 일곱 가지 스타일을 구성해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품은 토트백 2종, 패니 팩 2종 그리고 지갑 3종으로 구성됐다. 어패럴 보다 악세사리에 중점으로 진행 됐으며 포터의 기반이 확실히 눈에 보이는 컬렉션임을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린, 오렌지, 핑크, 블루, 퍼플 등 구성됐으며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디자인은 두 브랜드 메인 로고를 베이스로 오로지 제품 디자인의 중점을 둬 색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발매는 10월 12일 스투시 온라인과 글로벌 스투시 챕터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도버 스트릿 마켓 런던을 비롯 지정된 리테일샵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