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ART&DESIGN 기발하다! 유명 기업 로고를 센스 있게 생활 잡화로 만든 디자이너가 있다. 디자인 기업 오 디자인(oodesign)을 운영하고 있는 타쿠 오무라(taku omura)가 시행착오(Trial and Error)라는 프로젝트를 실행시켰다. 이 프로젝트는 유명 기업 로고를 혁신적인 기술 3D를 적용시켜 센스 있고 창의력이 가득한 생활잡화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로고는 기능을 따른다’는 말과 함께 로고의 실용성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를 확인할수 있는데.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는 스우시 로고를 활용해 칼로 만들었으며 아디다스(Adidas)는 연필꽂이, 혼다(Honda)는 병뚜껑, 루이비통(Louisvuitton)은 명함 꽂이 트위터(twitter)는 두꺼운 껍질을 벗길 때 사용하는 용도로 제작됐다. 위에..
FASHION 투명하지 않다. 최근 발매했던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 투명한 갑피와 신선한 핏을 선보여 이 뜨거운 날씨에도 팬들을 줄 서게 만들었다.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는 아마 이번이 마지막 발매 일 것으로 확인되며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55(NIKE React Element 55)가 바톤을 이어받아 후속 모델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pinoe77에서 공개된 제품으로 87과 달리 반투명 갑피는 선보이지 않았으며 스웨이드와 메쉬로 구성됐고 87과 상반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약간 신선함은 떨어지는 건 사실이다. 지금껏 나이키에서 선보였던 제품들은 3분의 2가 스웨이드와 메쉬, 캔버스로 구성됐다. 나이키 모든 제품 중 반투명 갑피로 선보였던 제품은 아마 87밖에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