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7/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시원한 여름! 네덜란드 기반 아티스트 파라(Parra)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걸을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파라의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 있는 슈즈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 맥스 1(Nike Air Max 1), 나이키 에어 줌 스피리돈 (Nike Zoom Spiridon), 나이키 트랙자켓으로 구성됐다. 바다를 연상케하는 푸른 색상들이 신발을 감쌌으며 파라의 독특한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마치 전시회에 모셔놔야 할 것 같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발매는 7월 21일날 진행되며 지정된 나이키 리테일러 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FASHION 두번째 협업! 일본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사카이(Sacai)와 포터(PORTER)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두 번째 만남으로 워커를 신어야 할 것같은 가방을 선보였다. 첫 번째 협업에 비해 이번 협업은 조금 아쉬운 협업으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제품은 백팩과 웨스트 백을 기반으로 선보였고 원단 나일론을 주된 컬렉션으로 배치했다. 총 네 가지 제품으로 카키, 오렌지, 블루, 블루 그린 등 서로 대비되는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끈을 연결해주는 금속 디테일함을 가지고 있다. 발매는 7월 11일 이세탄 신주쿠 팝업에서 진행된다.
FASHION 친구를 만나다. 일본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했던 베이프(BAPE), 현재는 홍콩에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다양한 협업과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엔 영화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와 만났다. 컬렉션 소개에 앞서 홍콩으로 간 베이프는 희소성에 대해 팬들은 심각한 갈증을 호소하고 있다. 너무 많은 제품을 생산을 비롯 월드 와이드 한 행보는 좋지만 브랜드외 다양한 장르와 협업 등 베이프의 아이덴티티가 점점 사라진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한마디로 베이프 디렉터 니고(NIGO)가 세운 벽을 쳐다보지도 않고 믿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베이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카모 플라쥬를 베이스로 진행됐으며 후드티, 맨투맨, 롱 슬리브, 반팔티, 캡, 토트백 등 구성됐으며 베이프 캐릭터 유인원과 마일로가 출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