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6/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아쉽게 한국은 없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해 원 월드(One World) 세계는 하나다 라는 컬렉션을 준비했다. 세계적인 축제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가 기념적인 컬렉션을 속속히 공개해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선보인 원 월드 컬렉션은 나이키 제품 에어 맥스 플러스(Air Max Plus), 에어 맥스 90(Air Max 90), 에어 줌 스피리돈(Air Zoom Spiridon)으로 구성됐다. 화이트를 바탕으로 주요 나라의 국기를 기반으로 토캡 부분에 다양하게 새겼으며 에어 맥스 90에 경우 설포 부분에도 동일하게 새겨져 월드컵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다양한 나라의 국기를 살펴보면 한국은 보이지 않아 아쉬운 부분이 많이 남는다. 발매일은 6월 14일 지정된 ..
FASHION 끝나지 않은 혼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혼종 작품인 나이키 에어 베이퍼 맥스 97(Nike Air Vapormax 97)가 새로운 제품을 내놓았다. 나이키 혼종으로 인해 다양한 혼종 컬렉션을 비롯 패러디 제품들이 출몰해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신선하고 산뜻한 제품을 내놓았으니 살펴보길 바란다. 제품을 살펴보면 퍼플 색상과 아쿠아 색상을 기반으로 구성됐고 에어는 퍼플, 신발 안쪽에는 파우더 블루로 색감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한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MAX 97)에 시그니처인 스카치도 매력적이니 유심히 보길 바란다. 발매는 6월 21일 지정된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라며 국내도 들어올 것이라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