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슈프림 기발한 악세사리 세계적인 스케이트 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태어난지도 어언 24년이 지났다. 정말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고 다양한 아티스트와 교류를 통해 역사에 길이 남을 컬렉션도 완성시켰다. 또한 슈프림만의 독특한 캠페인을 선보여 브랜드에 완성도를 높였다. 하지만 독특한게 하나 더 있다. 바로 자사 컬렉션에 선보인 말도 안되는 악세사리 컬렉션이다. 과연 어떠한 제품이 있는지 살펴보자! 슈프림 2016 F/W 벽돌 F/W 2016 컬렉션에 뜬금없이 등장했던 벽돌을 기억하는가? 똥을 싸도 박수쳐 줄 것이다. 라는 말이 스쳐 지나간다. 슈프림은 우리가 길 가다 흔히 볼 수 있는 벽돌을 컬렉션으로 발매 시켰다. 슈프림이 만든 벽돌이라고 해서 딱히 특별한 건 없어 보이며 슈프림 박스 로고가 새겨져 있다. 발..
ART&DESIGN 폰트이름으로 바꾸다. 브랜드 이름의 폰트는 과연 어떤 폰트로 만들어졌을까? 디자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 혹은 디자인을 직업으로 삼아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궁금한 요소가 아닐까 생각 든다. 아이덴티티 디자이너 임마뉴엘 아브라테(Emanuele Abrate)가 흥미로운 실험을 진행했다. 브랜드 이름을 폰트 이름으로 바꿔도 브랜드의 이미지는 존재할 것인가에 대해 말이다. 스포츠 브랜드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셜미디어 회사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미지는 확실히 들어온다. 하지만 약간 낯선 느낌, 다른 나라 언어 느낌이 물씬 드는 건 사실이다. 브랜드 이름을 선정하거나 디자인할 때 폰트는 거처야 할 가장 큰 관문이다. 그만큼 중요한 요소이다. 브랜드의 폰트가 궁금했던 사람이라면 이 기사를 구독 하길 바란다. 이..
FASHION 엄청 편한 신발! 네덜란드 기반 스트릿 브랜드 파타(Patta)와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NIKE Epic React Flyknit)가 협업을 진행한다. 이 협업은 나이키 ID(NIKE ID)가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커스텀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기념으로 파타와 함께 협업을 진행한 것이다. 파타와 선보인 제품은 트리플 블랙으로 구성됐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를 안 신어보신 팬이 있다면 꼭 신어보길 바라겠다. 착화감 또한 훌륭하니! 나이키는 전 세계 5개 도시를 돌아다닐 에정이다. 도쿄, LA, 상하이 등 다양한 러닝팀과 색다르고 신선하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에 말했듯 나이키 ID 개인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하니 참고 바라며 발매일은 5월 10일 나이키 온라인 매장에서 발매된다. 나이키 공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