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8/03/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전체 빈티지 로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맥스 1(NIKE AIRMAX 1)이 고유 슬로건과 함께 빈티지 로고를 곳곳에 새긴 제품이 공개됐다. 화이트 바탕으로 오렌지 컬러 빈티지 나이키 로고을 확인할 수 있으며 뒤꿈치 부터 시작해 불규칙적으로 배치가 이뤄졌다. 어렸을 적 나이키의 팬이라면 정말 반가운 로고겠고 처음 접한 팬들은 신선하게 다가올 것이라 생각된다. 나이키 에어맥스 1 디자인은 나이키가 의도한 대로 구매자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자기만의 슈즈를 간직하도록 만들었다. 제품은 9월에 발매가 진행되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그리고 3월 26일 나이키의 에어맥스데이(AIRMAXDAY)가 얼마 남지 않았다. 전 세계 행사이니 볼 것도 많고 구매할 것도 많으니 참석해서 스트레스를 풀길 바라겠다.
FASHION 밀레 클래식! 1921년부터 전개해온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가 2018 S/S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였다. 밀레와 유스컬처는 아주 밀접한 관계를 지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룩북을 통해 보면 알겠지만 트렌디함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며 국내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을 진행하면서 유스컬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었다. 이번 테마는 레트로 유스(RETRO YOUTH)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레트로 무드로 재해석해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젊은 유스를 보여줬다. 제품은 1921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아노락, 후드티, 반팔 티, 모자, 스웻팬츠, 캡 등 밀레 기술력을 동반하여 구성됐다. 스트리트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었던 제품을 밀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큰 메리트인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