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다시 돌아온 성스러운 컬렉션!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영국 신사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협업을 진행했다. 이들은 끈끈한 파트너쉽을 발휘해 매년 따뜻한 신상을 들고 온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성스러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바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제로 경건하면서도 조심스러운 컬렉션을 내놓았다.


성스러운 마음(Sacred Heart)의 컬렉션을 내놓았다. 이 뜻은 로만 가톨릭 신앙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고통을 상징하는 의미로 전해진다. 17세기 성녀 마르가리타 마리아 알라코크는 기도를 하고 있는 도중 예수님이 나타나 사랑의 불타는 심장을 보여주며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많은 고통을 겪는 마음을 전했다.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 닥터마틴 3홀에 새겨진 자수이다. 이번 컬렉션은 색상은 와인, 블랙, 그린으로 구성됐으며 얼핏 보면 닥터마틴 컬렉션이 아니냐 라는 말이 많다. 그만큼 닥터마틴 3홀 기본 베이스를 최대한 유지하여 진행했다. 발매일은 8월 31일 슈프림 온라인 스토어와 뉴욕, 로스앤젤레스, 파리, 런던에서 진행되며 일본은 9월 2일 날 만나 볼 수 있다.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