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루이비통 I 레드 (Louis Vuitton RED) 에이즈 퇴치 기금으로 발매한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이 새로운 신발을 공개했습니다. 오프 화이트(Off White)의 수장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명품을 조금 더 친근하게 대중적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록밴드 U2의 보컬 보노는 지난 2006년 에이즈 퇴치를 위한 자선 재단 RED를 설립해 다양한 레드 색상에 제품들을 만들어 에이즈 치료에 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버질 아블로도 참여를 한다고 합니다.

 

제품 이름은 루이비통 I로 RED 재단에 영감을 받아 한 켤레 판매될 때마다 ‘글로벌 펀드(Global Fund to fight AIDS)'에 200달러씩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레드로 구성됐고 세계 에이즈의 날 12월 1일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정보가 좋았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하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카이(sacai)와 나이키 베이퍼와플(Nike VaporWaffle) 협업 컬렉션!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사카이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합니다. 두 브랜드...

blog.naver.com

 

 

뉴발란스(NEW BALANCE) 327 그레이 재발매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327 그레이 제품을 다시 재발매를 진행한다...

blog.naver.com

 

 

비피얼 매거진(BPEARMAG) : 네이버 카페

서브컬처를 기반 패션 웹 매거진 비피얼(BPEAR) 패션 커뮤니티 입니다

cafe.naver.com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