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1852년의 전통을 지닌 브랜드 클락스, 왈라비 제품을 꼼꼼하게 리뷰해봤다.

 

반갑습니다. 비피얼입니다. 이번 콘텐츠는 하울 콘텐츠로 1852년 탄생한 브랜드 클락스의 왈라비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해봤습니다. 클락스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명품이 걸었던 길을 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정도로 제품의 대한 신뢰와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브랜드입니다. 클락스는 4년에서 5년전 큰 인기를 받았던 브랜드입니다. 최근 다시 한번 유행을 불러일으켰죠. 클락스의 마케팅도 마케팅이지만 그들의 화려한 협업과 새로운 움직임, 그리고 과감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아 현재 큰 인기를 얻고있는게 아닌가 생각듭니다. 

 

저는 클락스의 메인 제품 왈라비 블랙을 착용했습니다. 자세한 사이즈 리뷰와 그간 활약했던 내용 그리고 개인적인 사견을 영상에 담았으니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영상을 확인하시고 부족한 내용이 있거나 더 추가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통해 더 재미있고 건설적인 내용으로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켜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알림 설정은 소중한 보배입니다. 더 노력해서 좋은 콘텐츠 만들겠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야식 맛있게 드십시오 🙂 

 

 

출처

@clarksoriginals

@supremenewyork

@welcomeovo

@stussy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