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미스치프(MISCHIEF) 새로운 프로젝트을 실행 시키다.

서브 문화 기반으로 스트리트 브랜드을 전개하고 있는 미스치프(MISCHIEF)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실행시켰다. 미스치프는 신(Scene)에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로 여성 브랜드지만 남성 라인을 만들어 달라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미스치프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MSCHFARTISTSERIES’로 신성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첫번째 아티스트는 브랜드 데드맨 콜링(Dead Man Calling) 수장이자 스케이터 곽경륜(QUACK)과 함께한다. 자세히 살펴보면 미스치프 로고를 활용한 QUACK만의 개성이 담긴 90년대 그래픽 및 아트웍을 확인할 수 있고 당일 데드맨 콜링 굿즈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시 오픈일인 17일 토요일에는 UNKNOWNCALLER 전시를 위해 제작한 아트웍 실크스크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는 신청자 우선으로 진행하는 형식이며 미스치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을 받았다. ‘MSCHFARTISTSERIES’ 프로젝트는 17일부터 25일까지 미스치프 플래그쉽 스토어를 방문해 좋은 기운을 받길 바란다.

 

일시 : 2019년 8월 17일 토요일~ 25일 일요일 13:00 ~ 20:00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31 3층(지번 신사동 642-12)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