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과학 시간을 연상케 하다.

브랜드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Cactus Plant Flea Market), 나이키(NIKE)

 

브랜드 홈페이지http://cactusplantfleamarket.comhttps://www.nike.com/

 

시즌 : 2019 S/S 협업

 

발매 일 : 2019년 5월 14일 

 

구매 장소 : 홈페이지 참조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구매 홈페이지 : https://www.nike.com/

 

내용 :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색다르고 신선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 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Cactus Plant Flea Market)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다. 지난 4월 두 브랜드는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 Max 720 / 나이키 에어맥스 95 (NIKE Air Max 95)을 합친 주황색 혼종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NIKE AIR VAPORMAX)를 선보였다.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 Max 720 / 나이키 에어맥스 95 (NIKE Air Max 95) 혼종

 

컬렉션 포인트 : 나이키 불멸의 슬로건 ‘JUST DO IT’에 영감을 받아 진행됐으며 신발 한편에 크게 새겨져 있다. 그리고 캑터스 플랜트 플리마켓에 메인 로고 특유 스마일을 신발 뒤축에 새겼고 마치 과학 시간을 연상케 하듯 낙서를 비롯 나이키 로고 스우시를 플라스틱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