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1세대와 세 브랜드의 협업

1세대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의 여름 컬렉션 핵심 아이템 서퍼맨이 2019 여름 시즌 그린, 그레이, 옐로우, 블루, 레드 총 다섯 종류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고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 

첫 번째로 커버낫과 9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하와이 최대 규모 항공사인 하와이안 항공과의 협업을 보여준다. 커버낫과 하와이안 항공의 협업은 무신사에서 공개 예정인 쇼케이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되는 1분에게 하와이 왕복 티켓 2개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참여 방법으로는 서퍼맨 구매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그(#서퍼맨입고하와이가자 #무신사 #커버낫)과 함께 후기를 작성 후 이벤트 댓글에 SNS후기 링크와 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1명을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두 번째는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레드불(redbull) 협업은 커버낫의 서퍼맨을 레드불의 컬러인 블루 컬러로 새로 출시 하여 발매 할 예정이며 블루 컬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레드불 캔을 증정한다. 또, 레드불에서 5월에 진행하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는 학교 대항전인 랜덤겜왕에 커버낫이 서포트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 번째 70년 전통의 일본 향 전문 브랜드 다이코(DAIKO)가 만든 서프버너(Surf Burner)가 만나 키트 박스를 제작하여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키트 내용물로는 커버낫의 서퍼맨, 커버낫 스티커, 서프버너 향대, 나그참파가 들어 갈 예정이며, 3,000개 한정으로 제작된다.

 

위에 소개된 3가지 협업들과 서퍼맨의 뉴 컬러는 4월18일 무신사에서 공개되는 쇼케이스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