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드디어 공식적으로 발매했다.

브랜드 :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 나이키(NIKE)


시즌 : 2019 S/S 

발매일 : 2019년 2월 20일

구매 장소 : 도버 스트릿 마켓 런던점 1층




내용 :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의 산하 라인 꼼 데 가르송 블랙(COMME DES GARCONS BLACK)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제품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모션(NIKE AIR Footscape Motion)과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풋스케이프 모션 제품은 패션위크에 참여한 바이어들에게만 일부 공개됐던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아 많은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 협업 제품이기도 합니다. 베일에 쌓였던 제품이 20일 날 발매를 진행했는데요. 구매는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에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 생에 구매를 해야겠죠?

컬렉션 포인트 : 블랙을 바탕으로 진행된 협업 제품, 위에 이야기했듯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모션을 중심으로 진행됐습니다. 신발 안쪽으로 모여지는 CDG 자수가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으며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합니다. 아마 번들번들한 에어 때문이 아닐까요? 슈레이스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3M, 리플렉티브 디테일까지 선보여 신선함을 추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