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아무것도 하지마~

스트릿계 대부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 한다는 소식이다. 후지와라 히로시가 런칭 하는 브랜드마다 굉장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로 스트릿계 대부로 불린다. 현재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 ,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 더 콘비니(The CONVENI), 치킨 키친(Chicken Kitchen) 등 운영하고 있고 의류, 편의점, 음식 다양한 장르를 바탕으로 후지와라 히로시에 감성을 녹여 특별한 컬렉션을 완성 시킨다. 이번엔 'Do Nothing Congress'라는 브랜드를 런칭한다.

Do Nothing Congress는 직역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집단’ 뜻한다. 사실 ‘Do nothing but a cup of tea(or make some tees) 마시는 차, 그리고 티셔츠에 ‘티’로 지어낸 센스 있는 말장난이 브랜드 런칭까지 이르게 했다. 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 후지와라 히로시에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다. 티셔츠는 발매하자 마자 품절된 상태다. 추후 제품은 비피얼 매거진에서 알려줄 테니  참고 바란다.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