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이비 스튜디오(IAB studio)에 인기!
맥 밀러(Mac Miller) 약물 복용으로 사망하다.
제2의 에미넴(Eminem)이라 불리던 래퍼 맥 밀러(Mac Miller)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세상을 떠났다. 자신의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으며 친구가 그를 발견하곤 곧장 911에 신고를 했지만 그는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 그의 사망소식을 전한 팬들과 래퍼들은 큰 슬픔에 빠졌고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추모를 이어가고 있다. R.I.P
드레이크(Drake), 믹 밀(Meek Mill) 화해 하다.
절대 화해할 일이 없을 것만 같았던 드레이크(Drake)와 믹 밀(Meek Mill)가 손을 잡는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보스턴에서 미고스(MIGOS) 합동 투어 중이던 드레이크가 깜짝 게스트를 초대시켰다. 바로 자신을 대필이라 불렀던 믹밀이었고 그 순간 엄청난 환호 소리와 사진 플래시가 이 둘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과 평화가 필요했고 지금 이 순간이다. 우린 너무 행복하다 등 화해에 대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제 서로 싸우지말고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길 바란다.
넥플릭스(Netflix)와 YG가 만든 시트콤
넥플리스와 YG가 시트콤을 제작한다고 한다. 제작의 주인공은 YG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주인공은 빅뱅 승리가 맡는다고 한다. 실제로 승리는 YG 대표 양현석을 롤모델로 삼고 있는가 하면 현재 비슷하게 사업을 진행해 큰 이슈가 됐다. 시트콤의 주제도 YG 1인자를 꿈꾸는 이야기다. 제목은 YG 전자이며 11월에 공개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