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1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이지 참깨 사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합작한 브랜드 이지(Yeezy) 그중에서도 핫한 제품 이지 부스트 350 V2가 깜짝 선발매 했다. 바로 세서미, 참깨라는 제품이다. 어디서 했냐고? 뉴욕? 런던? 아니다 바로 대한민국 전라남도 광주광역시에서 말이다. 이 사건은 패션 커뮤니티에 핫한 일화였다. 광주 한 아디다스 매장에 아침 출고가 진행됐던 이지 부스트 350 V2 참깨를 1인 1족이 아닌 1인 5족까지 가능해 선착순으로 판매했다. 올해 6월 발매였던 제품이 밀리면서 11월에 발매 예정이었다. 그만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던 제품이 갑작스러운 발매에 팬들은 이지둥절 한 것이다. 예고도 안 한 채 말이다. 커뮤니티에는 순식간에 리셀가 80만 원에 육박했다고 ..
FASHION 비기가 부활하다. 명품 브랜드이자 힙합에 자주 언급 대는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가 비기(The Notorious B.I.G.)가 착용했던 선글라스를 그대로 복각 시켰다. 비기는 1997년에 세상을 떠난 래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영향을 주었다. 당시 비기가 착용했던 선글라스의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와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고 살아생전 베르사체 컬렉션에 매번 참석했던 비기에게 존경을 표하는 컬렉션이다. 또한 베르사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는 비기와 각별한 사이였음을 말했다. 발매는 이미 한 달 간 선 판매로 진행해 품절을 일으켰고 다시 한번 11월에 일부 지정된 리테일 샵에서 판매를 한다고 한다. 가격은 약 33만 원대라고 하니 베르사체 공식 인스타그램을 ..
FASHION 핼러원을 겨냥!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릴 펌(Lil Pump)이 깨알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던 뮤직비디오 'I Love It’에 착용한 코스튬 의상을 판매한다고 한다. I Love It 뮤직비디오은 두 아티스트가 코믹적인 표정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여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된 앨범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각진 어깨가 컬렉션 포인트로 어깨빵을 주의해야 한다. 색상은 카니예 웨스트가 착용한 진한 브라운과 릴 펌이 착용한 베이지 색상, 두 가지가 발매되며 핼러원을 겨냥하는 마케팅이기도 하다. 발매는 이지 서플라이에서 한화 22만 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주문 전 일단 놓을 곳을 찾길 바란다.
FASHION 25주년!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와 게임 산업에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와 협업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는 고립된 지역에서 최후 1인이 살아남는 게임으로 스릴과 긴장감을 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많은 한국 팬들은 한국 기업에서 제작된 게임으로 자부심을 표했다고 한다. 배틀그라운드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패션, 음료 등 폭넓은 스탠스를 취하고 있다. 베이프 역시 홍콩 회사가 매각한 이후 아주 활발한 활동을 시작해 예전 OG에 느낌은 없지만 폭넓은 컬렉션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베이프 2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오직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케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상어 후디와 그외 다양한 아이템과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