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7/2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화장품 브랜드!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 이 화장품에 손을 댔다. 벽돌에 손을 대고 도끼에 대고 소화기에 대고 다양하게 손을 대 사춘기 철부지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번엔 사춘기를 지난듯 립스틱을 만든다고 한다. 이 계정은 분명 사촌이 운영할꺼야 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매우 정확한 계정 @supreme_leaks_news에서 공개됐다. 슈프림 로고가 새겨져있는 블랙과 레드의 립스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트는 립스틱 브랜드와 함께하냐 아니면 단독적으로 컬렉션을 만드냐가 될 수있 겠다. 개인적으론 협업을 진행하면 심심함이 덜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피얼을 통해 업데이트할 테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반짜 돌림에 협업! 최근 비피얼에서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와 네덜란드 아티스트 반 고흐(VAN GOGH)가 협업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기억하는가? 드디어 공식적인 일정과 제품이 공개됐다. 제품은 해바라기, 해골, 자화상, 꽃피는 아몬드 나무 등 고흐에 작품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진행됐으며 자켓을 비롯 롱슬리브, 모자, 후드티, 가방 등 선보일 예정이며 남녀 공용과 여성 전용이 출시 예정이다. 또한 컬렉션 포인트인 신발을 빼먹으면 서운하지 않겠는가? 제품은 올드스쿨, 어센틱, 스케이트 하이가 명작으로 출시된다. 발매일은 8월 3일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되며 한국에선 일부 지정된 반스 일테일러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익금 일부는 반 고흐에 작품을 보존하는데 쓰인다고 한다. 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일장기를?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퍼킹어썸(Fucking Awesome)은 슈프림(SUPREME) 메인 모델이자 프로 스케이터 제이슨 딜(Jason Dill)이 디렉터 하고 있는 브랜드다. 한때 슈프림의 모델들이 퍼킹 어썸을 입으면서 한국에도 큰 인기를 얻은 적이 있다. 퍼킹 어썸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딱히 코멘트가 없는 영상을 게시했으며 순간 미간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퍼킹 어썸에 약자 FA 기반으로 여러 이미지를 조합시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 알파벳 F 상단 오른쪽에 큼지막한 일장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그가 노렸건 안 노렸건 그냥 이쁘다고 넣진 않았을 테고 일장기에 이미지를 넣으려고 했을 때 검색을 한 번이라도 했을 것이 아니겠는가? 우리에겐 너무나도 보기가 싫은 영상인 건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