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최고의 옷을 만든다.

728x90
SMALL
국내 브랜드 헤리티지 플로스(Heritage Floss)가 2018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좋은 실은 최고의 원단을 만들고 좋은 원단은 최고의 옷을 만든다.” 헤리티지 플로스의 슬로건이다. 2011년 올드 스포츠 웨어 기반으로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제품을 내놓았다. 또한 레트로적인 느낌이 가득한 스포츠 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함을 살짝 가미하여 컬렉션을 완성 시킨 모습은 국내 어디에도 없다. 

우리 눈에서만 그런지 몰라도 모든 제품이 프리미엄 상품이고 한정판으로 보인다. 디테일함까지 신경 쓰고 있다는 이야기가 아니겠는가? 헤리티지 플로스는 100%여도 의심을 해보고 다시 한번 검토, 세세하게 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다. 믿고 입는 브랜드가 아주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다. 

이번 2018 컬렉션은 정말 다양하게 준비했다. 차근차근 살펴보면 일단 헤리티지 플로스 메인 로고 두개를 메인으로 디자인을 완성 시켰다. 대부분 베이직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반팔 티 부터 롱 슬리브. 조거팬츠, 폴로셔츠, 나일론 반바지와 팬츠, 치노 팬츠, 옥스포드 셔츠와 반팔 셔츠, 아노락 자켓, 블루종, 니트 가디건 등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유니섹스 사이즈로 총 네 제품으로 구성된 영국 정통 수제화 브랜드 트리커즈(TRICKER’S)와 협업을 진행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헤리티지 플로스는 남녀노소 가볍고 멋있게 즐길 수 있는 브랜다. 옷을 오래 입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길 바라겠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