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CULTURE

첫번째 게스트가 공개되다.

728x90
SMALL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 플레이리스트가 지루하지 않은가? 지루하다면 이 기사를 주목 하길 바란다. 문화를 움직이는 기획사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가 퓨라 라나(PURA LANA) 프로젝트를 실행시켰다.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이센스, 글렌체크 등 소속되어 있는 회사다. 먼저 퓨라 라나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다양한 문화와 컨텐츠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며 눈과 귀를 한번에 사로잡힐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다.




이 퓨라 라나의 첫 번째 게스트는 싱어송라이터 가브리엘 가르존-몬타노(Gabriel Garzón-Montano)가 한국을 찾는다. 아티스트 가르존 몬타노는 2014년에 데뷔 한 싱어송라이터 이자 소울,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구사하는 아티스트이며 프로듀서 제이딜라(J.Dilla), 턱시도(Tuxedo)가 소속되어 있는 스톤 스로우(Stone Throw) 기획사에서 활동하고 있다. 




가르존 몬타노는 데뷔 3년 차이지만 활발한 활동으로 인해 인지도를 쌓고 있는 아티스트다. 미국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레니 크레비츠(Lenny Kravitz)의 월드투어에서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있다. 또한 랩 스타 드레이크(Drake) 정글(Jungle)에서도 음악과 목소리를 샘플링 하면서 다시 한번 입지를 굳게 펼쳤다. 


음악을 좋아하고 문화를 좋아하고, 그리고 뮤지션이 꿈이라면 가보는 걸 추천하겠다. 무대에 서는 게 꿈이 아닌가? 그럼 직접 몸소 느껴보길 바란다. 이만한 경험이 없으니!



                                   




PURA LANA With Gabriel Garzón-Montano

타이틀 : PURA LANA
장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홍대 YES24 무브홀 (서교동 368-22 서문빌딩 홍대 YES24 무브홀 ) 
일시 : 2017년 11월 30일 PM 8시
티켓 : 10월 31일 부터 YES24 예매 http://ticket.yes24.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