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다시 한번 내한 한다!

728x90
SMALL

글로벌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깍쟁이 뮤지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가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가 협업을 진행한다. 최근 타일러 인스타그램과 골프왕(Golf Wang) 2017 컬렉션 룩북에 신고나온 꽃향기가 물씬나는 신발을 기억하는가? 이게 컨버스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애매 했다면 지금 한번에 풀어주겠다.


현재 서울 곳곳에 발 한쪽만 뻗고 모자이크 처리된 컨버스 광고를 본적있는가?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모자이크된 현수막을 촬영해 해시태그 이게뭐지? 라는 게시물이 많이 보일것이다. 바로 컨버스와 골프 르 플레드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인데 작년 타일러의 내한은 엄청 화제가 됐었고 그의 브랜드 골프왕의 팝업스토어 또한 상당한 팬들이 몰렸다. 그리고 그는 다시 한국에 올것이다. 라는 의문에 이야기를 남긴적이 있다. 타일러의 일정을 대략 짐작해 보면 현재 국내 패션 셀렉샵 헨즈샵에서 디스트리뷰션으로 골프왕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된 F/W 컬렉션을 팝업스토어 오픈 할것으로 예상되고 이어 컨버스와 협업 또한 참여할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않은 상태이며 추후 소식이 들려오면 알려주겠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