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ETC

iOS 11.1 업데이트

728x90
SMALL

2007년 1월 9일 아이폰(iPhone)을 선보이며 스마트폰의 시대를 개장한 애플(Apple)이 10월 31일, 아이폰의 최신 소프트웨어 iOS 11.1을 공개했다.


공개된 iOS 11.1은 아이폰 5S, 아이패드 미니 2, 아이팟 터치 6세대 이상의 제품에 설치가 가능하며 이전 업데이트 때 삭제되었던 3D Touch로 앱 전환하는 기능을 다시 추가하였으며 일부 사진이 흐리게 보이는 문제, 라이브 포토 오류 등 각종 버그를 개선했다고 한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배터리의 성능 개선인데, 데이터 분석회사 완드라(Wandera)에 실험 결과에 따르면 iOS 11.1은 iOS 10.3.3에 비해 배터리 성능이 50-60% 개선되었다고 한다.


또한, 9가지의 페이스 이모티콘과 공룡, 기린을 비롯한 각종 동물, 코코넛, 프레즐, 티 본 스테이크를 포함한 먹거리, 그리고 인어, 뱀파이어, 요정, 지니 등 약 70여 개에 달하는 이모티콘이 추가하여 자칫 따분해 보일 수 있는 iOS 업데이트에 엔터테인적 요소를 가미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새로운 이모티콘을 사용해보고 싶은 아이폰 유저들은 지금 당장 iOS 11.1로 업데이트하여 새로 추가된 이모티콘과 개선된 배터리 성능을 체험해보길 바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