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9월 4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인스타그램 창업자들이 떠난다.



페이스북이 인수한 인스타그램의 창업자들이 회사를 떠난다는 소식이다. 인스타그램 창업자 CEO 케빈 시스트롬 (Kevin Systrom)과 CTO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가 떠나며 페이스북 창업자 CEO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와 갈등이 깊어진 것이 원인이다. 갈등은 2012년부터 시작됐으며 마크 저커버그 리더쉽에 대한 이유와 경영자의 자질을 못 갖췄다고 말했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SNS 그만두다. 왜?

 


힙합 아티스트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SNS를 그만뒀다고 말했다. 왜 그런 것일까? 너무 많은 이지 농구화를 자랑한 탓일까? 카니예 웨스트 주변인들에 말을 들어보면 “카니예 웨스트는 정신적으로 힘들고 계속한다면 건강하지 못한다.” 라고 이야기했다. 카니예 웨스트의 주관적인 발언들이 자신을 힘들게 하는 것 같다. 





네이버(NAVER) 첫 메인 화면 뉴스 안띄운다.



대한민국 1위 포털 사이트 네이버(NAVER)가 첫 화면 개편을 진행한다고 한다. 지금껏 네이버에 메인이었던 뉴스를 노출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글로벌 포털 사이트 기업 구글(Google)과 따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왔다. 개편된 디자인은 10월 초에 선보인다고 하니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