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9월 3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육개장 바이브를 선보인 빈지노, 태양, 대성


현재 군복무를 성실하고 받고 있는 래퍼 빈지노와 빅뱅 멤버 태양과 대성이 대한민국 육군 라이브 방송 육개장(육군 개혁의 장터)에 출현한다. 그들의 음악이 그리운 팬들에겐 딱 좋은 방송인것 같다. 이들이 모인 이유는 10월초 열리는 ‘지상군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하는 특집이다. 빈지노가 벌써 상병이라니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것 같다.





80년대 90년대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클래식 발매


우린 왜 항상 친척 형 집에서 접했을까?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이 80년대 90년대 클래식 게임기를 귀한 시켰다. 제품은 정말 그대로 90년대 우리가 봤던 그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 손으로 가볍게들 수도 있다. 가격은 11만 8천원으로 12월 3일에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이제는 월급을 모아 충분히 살수 있는 게임기가 됐지만 오랜만에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그렇게 졸라댔던 내 모습을 회상하며 추억이 빠져보길!


지코, 블락비 탈퇴하나?



다재다능한 뮤지션 지코가 블락비를 탈퇴한다는 보도가 올라오고 있다. 현재 지코는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상태로 혼자 진행하지 아님 블락비와 함께 갈지 귀추가 주목된 상태다. 하지만 지코는 많은 소속사들에게 러브콜은 받고 있으며 혼자 해보겠다는 이야기까지 나온 상태다. 현재 지코와 소속사는 다각도로 논의 중이라고 하니 그의 행보를 주목하길 바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