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7월 2주 문화 늬우스

728x90
SMALL





슈프림(Supreme)이 기부하다.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기부를 한다는 소식이다. 기부하는 곳은 스케이트보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으로 스케이트 공원을 복원하는데 참여했다. 바로 런던에 위치한 사우스 뱅크(South Bank) 지역 스케이트 공원 복원을 위해 슈프림이 약 7천만 원을 지원했다고 한다. 문화를 위해 기부하는 브랜드, 인기가 있는 이유가 아닐까?






데드엔드(DEADEND) X 백앤포스(BACK n FORTH) 7주년 행사!



언더그라운드와 서브문화를 대표하는 데드엔드(DEADEND), 백앤포스(BACK n FORTH) 두 크루가 7주년을 맞이해 협업 티셔츠와 행사를 진행했다. 두 크루는 2011년도에 결성된 크루로 서브문화활성화를 위해 이바지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정도로 꾸준한 파티와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7주년 행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바란다.


데드엔드 공식 인스타그램


백엔포스 공식 인스타그램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이 본 가짜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는 나이키(NIKE)와 협업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1/97(NIKE AIRMAX 1/97)를 선보여 아주아주 큰 화제가 됐었다. 화제보다 용암 수준이라 생각하면 된다. 그만큼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발휘했고 품절 대란은 물론 높은 리셀가를 자랑했다.

최근 션 워더스푼 인스타그램에 시장?에서 팔고 있는 자신의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1/97을 영상을 찍어 게시했다. 진짜가 본 가짜, 어떤 리액션을 취할지 영상을 통해 확인하자








슈프림(Supreme) 매장이 스페인에?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스페인에 나타나다? 갑자기 매장을 전개한 것인가? 아니다. 바로 슈프림 스페인이라는 브랜드를 정식적으로 등록해 슈프림과 똑같은 로고 만들어 매장을 비롯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장 위치는 바르셀로나에 위치해있으며 매장을 본 사람들은 황당한 표정으로 영상을 촬영했다. 슈프림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 한국 방문하다.


1556억으로 유벤투스로 이적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가 일본을 거쳐 내한한다는 소식이다. 호날두가 모델 하고 있는 일본 운동용품 브랜드 식스 패드를 홍보하기 위해서다. 7월 25일 강남에서 진행한다고 모두 사인받을 준비가 되었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