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한국에 매장을?

728x90
SMALL
세계적인 이슈를 일으켰던 슈프림 이탈리아(Supreme Italy)가 전 세계에 매장을 확장한다는 소식이다. 이탈리아 한 회사가 슈프림 이탈리아라는 이름으로 상표권 등록에 성공하면서 일이 벌어졌다. ‘합법적이고 편법적인 가짜 브랜드’로 인식하고 있지만 그런데도 불구하고 많은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뉴욕 기반 세계적인 슈프림(Supreme)의 대응은 어떠했는가? 가만히 앉아서 보고만 있진 않았다. 슈프림은 국제 소송을 걸었지만 패소하고 말았고 재판은 슈프림 이탈리아의 손을 잡아줬다. 슈프림은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만 일부 국가만 상표 등록을 완료하고 매장을 꾸리고 있다. 다른 나라는 전개를 안 하는 상태, 이를 확인한 슈프림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를 포함 국가에 상표 등록된 모든 나라를 목표로 매장 확장을 계획할 예정, 지금까지 확정된 나라는 70개 이상 아시아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아시아 중 한국도 포함이 되어 있는지 아직 확인이 안 되고 있다. 

또한 작년 12월 삼성(SAMSUNG)과 슈프림 이탈리아가 손을 잡고 협업한다는 소식은 현재 공식적으로 중단한다고 밝혔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