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CULTURE

참석하는 사람 계탐!

728x90
SMALL
플로리다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립앤딥(RIPNDIP)과 프로젝트 그룹 구찌 버거(GUCCI BURGER)가 손을 잡고 파티를 개최한다.구찌 버거는 군산 출신이자 언더든 오버든 상관없이 하고 싶은 음악을 하고 있는 구스범스 (Goosebumps)와 키스 에이프(keith Ape), 도끼(Dok2), 박재범(Jay Park) 등 프로듀서한 주니어쉐프(JuniorChef)가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번 파티를 위해 플로리다 출신 래퍼 제이 스타시(J $tash)가 함께한다. 제이 스타시는 뉴욕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음악과 패션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파티는 4월 28일 헨즈(HENZ)와 모데시(MODECi)에서 진행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2018. 04. 28 SAT
RIPNDIP x GUCCIBURGER
w/ J $tash (Relax Rekords, US) @thehenzclub @club.modeci

GUCCIBURGER
두 명의 프로듀서 Goosebumps, JuniorChef 가 기획하는 이벤트 GucciBurger 가 9 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구찌버거에는 플로리다 출신 래퍼 J $tash 가 함께하며 LA 기반의 브랜드 RIPNDIP 과 함께 한다. 또한, 이날 HENZ 와 MODECi 의 두 가지 메뉴에서 특별한 구찌버거 나잇을 즐길 수 있다.

RIPNDIP
LORD NERMAL 라는 아이코닉 한 캐릭터로 대표되는 RIPNDIP 은 LOS ANGELES 를 기반으로 둔 브랜드입니다. Lord Nermal 의 익살스럽고 광기 넘치는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되었던 LA Fairfax 의 팝업스토어로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Lil' Pump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J $tash (Relax Rekords, US)
J $tash 는 플로리다 출신 래퍼로서 Rich The Kid 가 설립한 유명 레이블 Rich Forever Music 출신으로 현재는 자신이 직접 설립한 레이블 Relax Rekords 와 활동하고 있다. 그는 Gurerilla,Nuthin, Flexin, Hiroi Sekai, Glowing Up 등 무수한 히트곡을 발매하였으며 특히 Glowing Up 은 GucciBurger 두 번째 파티 주인공이었던 Kohh 와 함께 낸 싱글로 유명 힙합 플랫폼WorldStarHiphop 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다.

[ HENZ ]
J $tash (Live)
J BONE 
KINGMCK 
GOOSEBUMPS
 JUNIORCHEF 
NEIGHBORKID 
APACHI 
PERRYs

[ MODECi ] 
PEEJAY 
Y.T.S.T 
LIGHT
SOMEONE
OFF COURSE
Door Open : 10PM

Entrance Fee : 20,000KRW 미성년자 입장불가 / 신분증 지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