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슈프림, 나이키, 리복이 협업 한다고?

728x90
SMALL


뉴욕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랑 협업한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소식보다는 유출이다. 그것도 두 브랜드랑 말이다. 유출 사진을 보았을 때 나이키(Nike)와 리복(Reebok)으로 추정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과연 이 사실이 사실인지 안 사실인지 진짜 사실인지 사진부터 살펴보자!


제품을 살펴보면 정말 레트로의 표본이라고 말할 수 있는 나이키 에어 줌 스트릭 스펙트럼 플러스(Nike Air Zoom Streak Spectrum Plus)를 내놓았다. 지금 날씨를 대변하듯 불꽃 모양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설포 부분, 일명 혀라고 불리는 부분에 나이키와 슈프림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리복은 사진이 너무 희미하게 보여 정확한 모델명은 알수 없지만 소문에 따르면 펌프 슈프림 모델로 구성됐다고 한다. 사진들이 공개된 곳은 슈프림의 관한 정보를 다루는 @supreme_leaks_news계정에서 올라온 게시물이다. 과연 슈프림과 나이키, 리복의 만남은 추후 어떤 모습으로 드러낼지 팬들의 관심은 높아져만 갔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