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메인 이벤트!

728x90
SMALL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와 뉴욕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알릭스(Alyx)가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반스와 알릭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최근 반스의 볼트(Vault)라인으로 짜릿한 맛을 받기 때문에 한번더 멋진것 들고왔을꺼라 생각한다.  


알릭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윌리암슨(Matthew Williamson)이 전개하고있는 트렌디함을 갖춘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은 반스의 20년만에 부활한 아이코닉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OG Style 138 LX, Authentic 43 LX, OG Style 29 LX 등 발매를 진행한다.


제품을 살펴보면 반스의 기존 제품들과 디자인이 조금 다르다. OG Style 138 LX 토 부분에 고무를 덧댔으며 Authentic 43 LX 뒤축을 접어 신을수 있는 센스까지 발휘했다. 또한 OG Style 29 LX는 고급스런 스웨이드로 블랙, 화이트, 핑크로 구성됐고 블랙 컬러만 높은 아웃솔을 착장하고있다. 룩북사진과 제품의 디테일을 살펴보자! 그리고 빠질수없는 영상도 올라왔으니 감상하길 바란다. 발매는 7월 29일 전 세계 동시 발매가 진행된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