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기록을 남기다.

728x90
SMALL
이제 말은 안 해도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란 걸 알고 있을 것 같다. 슈프림(Supreme)과 미국의 현대예술가 마이크 켈리 (Mike kelly)가 협업을 진행했다. 마이크 켈리는 1970년대 캘리포니아에서 활동한 아티스트로 토털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비디오, 오브제, 글, 희화, 조각 등 다양하게 활동했으며 가족, 학교, 사회 등 문제의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표현하기도 했다. 유년 시절로 역행하려는 집착이 큰 특징이며 형형색색의 색채와 몽환적인 감수성으로 작품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현재 볼 수 없다. 2012년 나이로 향년 57세 나이로 큰 별이 됐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살펴보면 <More Love Hours Than Can Ever Be Repaid>, <The Reconstructed History>, <The Wages Of Sin, Ahh…Youth>를 중심으로 티셔츠, 후드티, 자켓,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발매일은 9월 6일 날로 슈프림 온라인과 오프라인 미국, 유럽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본은 8일 전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그가 이 컬렉션을 본다면 아빠 미소를 짓고 있지 않을까,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