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국내에도 구할 수 있다.

728x90
SMALL



장안의 화제였던 언디피티드(UNDEFEATED)와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Max 97)의 협업을 기억하는가? 우리 비피얼 매거진이 국내에도 곧 만나볼 수 있다고 했다. 바로 오늘 장소와 시간을 알려주겠다. 기대가 되면 비피얼 매거진을 구독 하길 바란다.


일단 장소는 여러 브랜드의 리테일 및 총판하고 있는 패션 기업이며 웍스 아웃(Works Out)에서 진행을 한다. 원래 출시는 두가지 색상으로 발매가 됐지만 웍스 아웃에선 블랙 한 가지만 한정으로 출시가 된다. 발매 시간은 9월 21일 목요일 PM 12 : 00에 발매가 진행한다. 사이즈는 5단위로 250 사이즈부터 290 사이즈까지 발매가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과 사이트가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주의사항은 꼭 확인하길 바란다. 모두 즐거운 쇼핑 하길!



상품 : NIKE AIR MAX 97 OG / UNDFTD
가격 : 219,000원
일시 : 2017년 9월 21일 목요일 PM 12:00
장소 : WORKSOUT 압구정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2) 


*주의사항* 
- 번호표 배부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시어 1인 1족 구매 가능합니다.
-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명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발매 당일은 스토어 앞에 주차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른 견인 및 단속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스토어 주변의 대기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통행하는 차량 및 안전사고에 주의 바랍니다.  

(제품 수량은 나이키 코리아의 요청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