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CULTURE

구경이라도 가보자!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그리고 역동적인 액션 라인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이 이벤트를 개설했다. 스케이트 코파 코트(Skate Copa Court)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이 선보이는 이벤트로 12개 이상의 도시를 돌며 스케이트보드 파크를 제작하고 다양한 행사와 함께 한바탕 축제를 벌인다.


12개 이상 도시 중 서울은 등 번호 10번으로 배정받았다. 이번 행사의 위치는 서울 시청과 광화문 프레스센터(Press Center)에서 진행된다. 자랑스런 한국이 낳은 전설적인 스케이터 송대원을 비롯 아디다스팀들이 대거 참여한다. 앞서 말한 송대원은 어렸을 적 스케이트보드 하나만 들고 미국으로 유학가 전설적인 스케이터가 된다. 송대원은 스케이트는 한계가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행사는 일반인들도 참가할 수 있으며 수어사이드(Suicides), 블랙버드 피쳐(Blackbird Feature)의 콘테스트 게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9월 29일부터 10월 14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행사는 10월 14일에 진행되고 낮 12시부터 밤 8시까지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공식 인스타그램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