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곧 다가온다!

728x90
SMAL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서 진행하는 큰 프로젝트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NIKE AIRMAX DAY) 발매 상품이 공개됐다. 매년 3월 26일은 에어맥스의 역사를 깊게 체험할 수 있고 나이키가 지정한 행사중 큰 축제이기도 하다.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를 하여금 상반기와 하반기에 한번 더 에어맥스을 유행 시킬만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건 틀림없다. 또한 우리가 몰랐던 제품을 알아가는 뜻 깊은 시간도 될것이니 기대하길 바란다.

총 일곱가지 제품이 공개됐다. 차근차근 설명할테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나이키 에어맥스 97/1(NIKE AIRMAX 97/1)

나이키 에어맥스 97/1은 미국 출신 나이키 컬렉터 션 워더스푼(Sean Wotherspoon)이 나이키가 주관하는 디자인 대회 레볼루션에어스(RevolutionAirs)에서 우승을 자치한 상품으로 바다, 햇살, 나무 등 영감을 받아 따사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가됐다.나이키 에어맥스 97과 나이키 에어맥스 1을 반절씩 융합시켜 디자인을 선보였다. 원단은 코듀로이를 베이스로 진행했다.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이며 이 제품이 한국에도 발매가 된다고 한다. 엄청나게 몰릴 예정이며 돌아오는 에어맥스 데이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나이키 에어맥스 93(NIKE AIRMAX 93)
306551-103

나이키 에어맥스 93은 국내에선 생소할 수 있는 제품일것이라 예상된다. 날씬하면서도 둥근모양새가 잘생긴 신발이라 불리며 93년에 발매된 제품이다. 쿠셔닝은 말할것 도 없으며 안정적인 착화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에어는 뒷 꿈치 안에 있고 밑창 중앙 부분에도 새겨져있다. 이번 에어맥스 데이때 선보일 제품은 인기 상품인 민트 색상을 베이스로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한 제품이다. 에어맥스 93이 이번년도 과연 어떤 영향력을 불러일으킬지 기대해보자



나이키 에어맥스 270(NIKE AIRMAX 270)

언제 데뷔하는지 궁금한 팬들이 많았다. 드디어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때 데뷔를 한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작년 에어맥스 데이 이후 계속 공개됐던 제품이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에어가 발목 근처까지 장착되어 있으며 메쉬 소재를 기반으로 발에 땀을 빠르게 증발시킨다. 하이퍼퓨즈(Hyperfuse)를 탑재 시켜 보다 가벼운 무게로 착용할 수 있다.미래 지향적인 제품으로 낙인 시켰다. 이번 선보일 제품은 그레이 바탕에 핫 핑크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 발매한다.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러스(Nike VAPORMAX Plus) 

요즘 많이 써치하는 제품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러스가 발매한다. 이 제품은 에어맥스 플러스 Tn(AIRMAX Plus Tn)와 베이퍼맥스(VAPORMAX)가 융합된 제품으로 유명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생각하면된다. 큐셔닝과 착화감은 베이퍼맥스와 동일하게 느낄 수 있으며 무게는 기존 에어맥스 플러스 Tn에 비해 조금 가볍다. 3월 26일 네이비 색상을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2.0(NIKE AIR VaporMax Flyknit 2.0)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 2.0은 작년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며 현재도 매물을 찾기 급급하다. 이 제품은 나이키 혁신적인 기술 플라이니트를 사용해 보다 가볍고 쾌적한 느낌으로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때는 조금 활발한 제품을 선보인다. 핫 핑크 색상에 스우시 부터 뒷꿈치 부분 민트 색상 그리고 아쿠아 에어까지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과 다르게 발전한 모습을 확인 수 있다.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1/97(NIKE AIRMAX 1/97)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1/97은 에어맥스 97버전과 베이퍼맥스가 합쳐진 제품이다. 두 제품은 굳이 긴 설명없이도 작년에 전성기를 맞이했던 제품이며 올해 까지 쭈욱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1과 동일하게 두 제품이 융합되어 선보이고 나이키 에어맥스 97 아시아 버전을 기반으로 진행했다. 위쪽은 97, 에어는 베이퍼맥스것을 빌려왔다. 이런 희귀 제품이 발매 한다니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가 기대되지 않겠는가?



나이키 에어 180(NIKE AIR 180)  

나이키 에어 180은 최근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과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던 핫 핑크 제품과 동일하다. 협업 제품을 봤을때 강렬한 색상 때문에 조금 헷갈릴 수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같은 제품이다. 나이키 에어 180은 1992년도에 선보인 제품으로 특이하게 에어가 뒷 꿈치 아래쪽에 새겨져있고 나이키 에어맥스 93 처럼 날렵하고 멋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를 바탕으로 네이비로 포인트를 줬으며 역시 핫 핑크로 마무리를 지었다. 제품이 정 궁금하다면 써치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