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대체 무슨 일 이었을까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온 나이키 에어맥스 95(NIKE AIRMAX 95) 갑자기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나이키 에어맥스 95(NIKE AIRMAX 95)가 올라왔다. 순위권에 갑자기 도달한 나이키 에어맥스 95,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까? 살펴보기에 앞서 각종 SNS 컨텐츠 채널에 나이키 에어맥스 95 QS가 소개됐었다. 제품은 1995년 처음 출시된 제품 스테디셀러 모델 ‘플랜트’가 출시된 것이다. 이 제품이 무엇이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은 것일까? 위 제품은 한국과 미국 동시에 출시됐으며 발매되자마자 5분 컷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켜 큰 인기를 실감했다. 플랜트는 천연 염색 원단을 생산하는 국내 기업 비전랜드가 100% 식물에서 채취한 친환경 원단을 제작해 이슈가 됐었다. 비전랜드는 꾸준히 나..
FASHION 완벽한 대세들이 만났다. 브랜드 :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뉴에라(Newera)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thisisneverthat.com/, http://www.neweracapkorea.com/ 시즌 : 2019 S/S 협업 발매 일 : 2019년 4월 27일 오프라인 선 발매, 29일 온라인 스토어, 웍스아웃 구매 장소 : 홈페이지 참조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구매 홈페이지 : https://thisisneverthat.com/, 내용 : 대한민국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뉴에라(Newera)가 협업을 진행한다. 네버댓은 시즌마다 트렌드를 고려하여 다양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신선한 협업 컬렉션을 진행했다. 요즘 대세중 대세인 뉴에라는 하루 하루 바쁜 나날을..
FASHION 총 크리스털 2362개로 구성됐다. 브랜드 : 슈프림(Supreme),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브랜드 홈페이지 : www.supremenewyork.com, https://www.swarovski.com 시즌 : 2019 S/S 협업 발매 일 : 슈프림 뉴욕, 브루클린, 로스앤젤레스, 런던, 파리, 온라인 4월 25일, 일본 4월 27일 구매 장소 : 슈프림 뉴욕, 브루클린, 로스앤젤레스, 런던, 파리 슈프림 일본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구매 홈페이지 : www.supremenewyork.com 내용 :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5주년을 맞이해 명품 크리스털을 제조하는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업을 진행했다. 슈프림은 벌써 25주년을 맞이했다. 엊그제가 20주년 같았는데 벌써 ..
FASHION 편견을 무너뜨리다. 브랜드 :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아식스(ASICS)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www.viviennewestwood.kr, https://www.asics.com 시즌 : 2019 S/S 협업 발매 일 : 2019년 4월 27일 구매 장소 : 홈페이지 참조 구매 가격 : 젤-카야노 5 OG 200,000원, 젤-마이 니트 220,000원 구매 홈페이지 : https://www.viviennewestwood.kr, https://www.asics.com 내용 : 70년대 펑크 문화를 어김없이 보여주던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어글리 슈즈 끝 판왕을 선보인다. 그간 아식스는 다양..
FEATURE 슈프림과 장 폴 고티에가 역대급 협업이라는 이유, 세계적인 스케이트 보드 슈프림(Surpeme), 1994년 뉴욕의 맨하튼 다운 타운에 슈프림 매장을 오픈했다. 아시다시피 슈프림의 역사는 스투시에서 부터 시작해서 박스로고 부터 프린팅 디자인, 명품 브랜드 디자인 카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등 있다. 굳이 설명을 안해도 다 아는 역사라 생각하겠다. 슈프림의 명성은 거짓말 조금 보태 이야기 해도 맞는 이야기라 할 정도니 말이다. 슈프림은 최근 프랑스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Jean Paul Gaultier)와 어마무시한 협업을 진행했다. 우리가 주목해야할것은 느와르다. 느와르는 흑의 숫자, 암흑가의 범죄 영화 등 일컫는 말로 어두운면을 다루는 범죄영화나 소설물로 해석 되고 프랑스 말로 검정을 말하기도 한다. 한마디로 범죄 조직, 고위 공무원 비리, 국회의..
ETC 더 이상 팔라스 일원이 아니다. "나는 더 이상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의 대표하는 보더가 아니다.” 무슨 일 일까? 불화설이 있었던 것일까?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를 대표하는 스케이터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가 팔라스와 파트너쉽을 종료한다고 선언했다. 자세한 내용은 그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전해졌다. 맥코이는 14살의 나이로 팔라스에 합류했다. 팔라스는 런칭한지 3년이 된 2012년에 말이다. 이후 꾸준한 활동을 펼쳐 서로서로 서포트 하며 모든 시간을 팔라스와 함께 보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이별은 팬들에게도 큰 타격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일단 내용을 살펴보겠다. 먼저 “나는 더 이상 팔라스 스케이트보드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운을 띄었다. “나는 내가 가진 재능과 좋은 기회를 얻어 굉장한..
FEATURE interview : 옥근남(OKEH)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 컬렉션 발매 당일 긴 줄을 세웠던 장본인이라 설명 해야 할까? 우리와 함께 줄을 섰던 사람들은 모두 다 모르는 사람들이었지만, 우리는 아티스트 옥근남(OKEH)을 알고 있었다. 옥근남은 우리가 태어난지도 몰랐을 것이다. 우리는 옥근남과 그 공간안에 함께 있었다는것 자체가 매우 우쭐했고 무엇인가 발전하는 느낌을 받았다. 우리가 지금까지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버티고 있는것도 옥근남 때문이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그래픽 디자이너 옥근남은 1세대 서브 문화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다. 아티스트 옥근남은 1세대 스트릿 브랜드 베리드 얼라이브(buried alive) 아트 디렉터를 맡아 활동 했고, 80년 미국 스케이트 펑키와 스트리트 아트 문화를 접목시켰다. 당시 한국 브랜드는 다들 깔끔하기..
FASHION 1990년에 영감을 받다. 브랜드 : 파타(Patta), 나이키(NIKE)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www.patta.nl, https://www.nike.com/ 시즌 : 2019 S/S 협업 발매 일 : 2019년 6월 예정 구매 장소 : 미정 구매 가격 : 미정 구매 홈페이지 : 미정 내용 : 네덜란드를 대표하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 파타(Patta)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했다. 저번 협업은 손을 살짝 잡더니 이번엔 깍지를 낀 느낌이다. 파타는 계속해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제대로 된 입지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최근 C.P 컴퍼니(C.P COMPANY)와 진행해 화제를 모았었다. 컬렉션 포인트 : 나이키와 함께하는 제품은 바로 나이키 에어 조던 7 레트로 OG SP(NIK..
FASHION 사이보그가 만든 브랜드 브랜드 : 클럽 404(Club 404)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club-404.com 시즌 : 2019 S/S 발매 일 : 2019년 4월 19일 구매 장소 : 홈페이지 참조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구매 홈페이지 : https://club-404.com 내용 : 인스타그램 153만 명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릴 미켈라(Lil Miquela), 본명은 미켈라 소사(Miquela Sousa) 가상 인물이다. 세계적으로 많을 굉장히 많은 팬들 보유하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다. 미켈라 소사는 LA 기반의 테크 스타트업인 브러드(Brud)가 만든 디지털 인격체다.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 보자면 현재 나이는 20살이겠다. LA 거주하고 있고 직업은 모델이자 뮤지션이다. 음악은 그녀에게 없어서 안 ..
FASHION 위치는 어디? 브랜드 :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 장소 :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로스 앤젤레스(Palace Skateboards Los Angeles) 9006 Melrose Ave West Hollywood CA 90069 오픈 일 : 4월 26일 월요일 ~ 토요일 11AM — 7PM 일요일 12PM — 6PM 영국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새로운 매장을 개점한다는 소식이다. 런던을 기점으로 미국 뉴욕, 일본 도쿄에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도쿄 오픈 이후 1년도 안 돼서 발 빠르게 확장을 진행하고 있는 팔라스, 이번 4번째 매장은 스케이트 보드의 고장이자 뿌리인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오픈한다고 한다. 팔라스의 고향 영국..
ETC 드레이크(Drake)의 저주가 시작됐다? AS 로마 트위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드레이크와 사진찍는 것을 금지한다." 축구계 레전드로 불리는 브라질의 신화 전 축구선수 펠레의 저주를 아는가? 펠레의 저주는 그가 축구팀, 축구선수를 극찬하는 순간 정반대의 불미스러운 일을 겪는다 하여 펠레의 저주라 불린다. 그가 극찬한 선수가 사망하는 일까지 생겨 웃지못한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펠레의 저주를 바톤 터치할 새로운 인재가 나타났다. 바로 힙합계 거물 드레이크(Drake)가 그 주인공이다. 자신도 모르게 저주를 이어 받았은것, 실체는 이러하다. 드레이크는 인맥왕이라 불란다. 음악계는 물론 패션, 모델, 배우 등 많은 인맥을 자랑하고 있다. 당연 스포츠도 포함된다. 최근 드레이크는 파리 셍제르망 수비수 라이빈 쿠르자와(Layvin Kurzawa)와 사..
FASHION 시원한 여름 보낼 사람! 브랜드 : 커버낫(COVERNAT) 브랜드 홈페이지 : www.barrels.co.kr 시즌 : 2019 S/S 발매 일 : 2019년 4월 18일 구매 장소 : 커버낫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구매 가격 : 홈페이지 참조 구매 홈페이지 : www.barrels.co.kr 내용 : 국내 스트릿 브랜드커버낫(COVERNAT)이 19SS 썸머 시즌에 맞춰 ‘RAINBOW ROUNGE’을 공개했다.이번 하와이의 여름 해변을 테마로 한 ‘RAINBOW ROUNGE’는 하와이를 상징하는 ‘RAINBOW(무지개)’와 편안한 휴식을 연상할 수 있는 ‘LOUNGE(휴식처)’라는 단어를 매치했다. 이번에 출시될 커버낫의 썸머 아이템은 여름에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실용적인 웨어들을 선보였다. 테마를 따라 다채로운 컬러감을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