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9/02/0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강렬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새로운 에어맥스를 공개했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 Max 720)으로 강렬하게 선보였다. 나이키는 수많은 에어맥스를 공개했다. 매년 매년 좀 더 혁신적인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 새로운 캠페인을 실행해 색다르고 신선한 컬렉션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이번엔 목이 높은 에어맥스를 들고 왔다.제품을 살펴보면 새턴(Saturn)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NBA 올스타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또한 NBA 선수들의 빠른 몸놀림을 연상케 하듯 블랙과 강렬한 옐로우가 인상적이다. 발매일은 2월 12일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섹시와 도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와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키스(KITH)가 협업을 진행했다. 베리스체와 키스는 고급스러운 룩북을 공개했고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참여했다. 협업을 소개하기 앞서 베르사체는 1997년 창업주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가라앉기 시작했다. 이후 21년 만에 미국 명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2조 2000억원 에 인수해 심폐소생술을 시작했다. 이후 유럽 명품이라는 이미지를 앞세워 루이비통(Louis Vuitton), 구찌(Gucci) 등 견줄만한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지금 행보도 마찬가지, 베르사체는 전과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 키스와 협업에서도 확실히 드러나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퍼 자켓, 다운 코트, ..
FASHION 릴 웨인 등장? 최근 공개됐던 베이프(BAPE)와 UGG가 협업을 기억하는가? 두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가 드디어 공개됐다. 제품은 자켓과 신발, 장갑 등 구성됐고 베이프와 UGG에 아이덴티티가 모두 드러나는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UGG를 상징하는 보온성 높은 털과 브라운 색상, 그리고 베이프 시그니처 디자인 카모플라주가 주 메인 포인트다.제품은 위에 이야기했듯 부츠, 운동화, 슬리퍼, 샌들, 장갑, 코트를 선보였고 브라운 색상을 바탕으로 희미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래퍼 릴 웨인(Lil Wayne)이 룩북 모델로 등장 하면서 완성도 높은 협업임을 알렸다. 발매일은 2월 말쯤 예상되고 일본, 중국, 미국, 유럽에 있는 베이프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UGG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피얼커뮤니티가 베타오픈했습니다!
https://bpearmag.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