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9/02/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뒤에 비누? 하이엔드 스트릿 디자이너 브랜드 어 콜드 월 (A COLD WALL)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두번째 협업 제품이 공개됐다. 제품은 나이키 줌 보메로 줌 5 (NIKE ZOOM VOMERO 5)를 기반으로 구성됐고 작년 11월 발매를 시작으로 이번년도 새로운 색상을 발매 시킨다. 이번 협업은 사무엘 로스(Samuel Ross)가 적극적으로 고안한 색상으로 대리석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염색 기술까지 개발했다고 한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 물에 젖으면 변색 된다는 점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 뒷꿈치 블록과 쿠시론 소재의 쿠션은 고스란히 가져가며 조금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제품이다. 색상은 벽돌을 연상케하듯 레드로 구성됐다. 전에 선보였던 ‘솔라라이즈드..
FASHION 한국에 매장을? 세계적인 이슈를 일으켰던 슈프림 이탈리아(Supreme Italy)가 전 세계에 매장을 확장한다는 소식이다. 이탈리아 한 회사가 슈프림 이탈리아라는 이름으로 상표권 등록에 성공하면서 일이 벌어졌다. ‘합법적이고 편법적인 가짜 브랜드’로 인식하고 있지만 그런데도 불구하고 많은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뉴욕 기반 세계적인 슈프림(Supreme)의 대응은 어떠했는가? 가만히 앉아서 보고만 있진 않았다. 슈프림은 국제 소송을 걸었지만 패소하고 말았고 재판은 슈프림 이탈리아의 손을 잡아줬다. 슈프림은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만 일부 국가만 상표 등록을 완료하고 매장을 꾸리고 있다. 다른 나라는 전개를 안 하는 상태, 이를 확인한 슈프림 이탈리아는 이탈리아를 포함 국가에 상표 등록된 모든 나라를 목표로 매..
FASHION 국내 발매! 글로벌 국민 슈즈 브랜드 컨버스(Converse)와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긴 브랜드 브레인 데드(Brain Dead)가 다시 한번 손을 잡는다. 두 브랜드는 작년 10월 협업을 진행해 화제 된 바 있다. 이번 협업은 1차와 동일하게 컨버스 원스타로 구성됐고 1차에서 선보였던 1988년도 아카이브 야광 레오파트 패턴 디자인, 물방울무늬, 얼룩말 무늬 등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다시 한번 준비했다. 요즘 유행인 듯 좌우가 디자인이 동일하지 않고 제각각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발매일은 2월 7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웝트샵에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그렇게 인기라매? 미국 트레일화 브랜드 호카 오네 오네(HOKA ONE ONE)가 새로운 색상을 발매 시켰다. 호카 오네 오네가 선보인 제품은 전형적인 트레일화로 디자인 됐고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분됐다. 작년 큰 인기를 몰아쳤던 브랜드라 팬들의 기대는 높아져만 갔다. 상품을 살펴보면 토르 울트라 로우 테마로 구성됐고 데님 블랙, 다크 블루, 올리브 세 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혁신적인 기술 이벤트(eVent)을 가져와 신발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켰고 비브람의 메그그립까지 장착 시켜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한다. 한마디로 접지력, 방수, 쿠셔닝 등 다 갖춰진 신발이라 말할 수 있다. 발매는 3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과연 어글리 슈즈의 유행은 언제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