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2019/02/0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엉켜있는게 매력! 하이엔드 스트릿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가 새로운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제품은 발렌시아가 스니커즈 라인으로 트리플 S에 뒤를 이을 트랙 스니커즈(Track Sneaker)를 공개했다. 발렌시아가는 의류를 메인으로 마케팅을 실시했지만 트리플 S(TRIPLE S)에 아주 큰 인기로 매출 상승곡선을 그렸다. 트랙 또한 트리플 S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건 사실이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 스니커즈의 새로운 색상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블루, 레드, 그레이, 아이보리를 선보였으며 트랙 스니커즈에 매력인 뒤엉켜 있는 디자인이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를 잡았다. 어글리 슈즈에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생각하면 편하겠다. 발매는 발렌시아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지정된 리테일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
FASHION 갖고싶다..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가 2019 F/W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테마는 신낭만주 시대에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구성시켰으며 영국 글램 록 스타일의 느낌과 가먼츠의 워크웨어를 융합시켜 신선한 제품을 내놓았다. 록 스타일답게 펑키한 느낌이 물씬 풍기며 그 위 단정한 워크웨어에 느낌이 묻어나 있다. 인조 퍼 코트, 가죽 베스트, 회색 슈트, 뱀피 자켓, 뱀피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과감 디자인을 선보인 언지니어드 가먼츠, 네펜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 하니 참고 바란다. 네펜시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