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9/01/3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세가지 색상!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YEEZY BOOST 350 V2)가 세 가지 색상을 발매 시킨다. 소개하기 앞서 최근 발매했던 스태틱은 아주 성공적인 발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모 커뮤니티에선 한 번 사지 말고 두 번 사라는 말까지 나와 실물을 궁금케 했다. 이번 발매한 제품은 클레이 오렌지과 브라운, 하이퍼스페이스 민트 색상, 트루 폼 그레이와 주황색으로 구성됐으며 SPLY 350을 제거하고 반투명 갑피를 사용해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발매 일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업데이트를 해줄 테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유출로 보는 신상!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 컬렉션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끈끈한 파트너쉬쉽을 체결해 이번년도에도 어김없이 손을 잡았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테일윈드 4(NIKE AIRMAX Tailwind 4)로 진행됐으며 두 브랜드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탱크를 연상케하듯 두툼한 실루엣이 인상적이며 슈프림 런던팀 스케이터 다얀 아카디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이 유출됐다. 나이키 에어맥스 테일윈드 4는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앞코 스우시와 뒷 꿈치 부분에 블루 색상을 새겨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를 잡았다. 슈레이스 부분에 3M을 부착시켜 디테일함을 선보였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
FASHION 독립 기념일! 미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언디피티드(UNDEFEATE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한다. 언디피티드는 다양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신선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일으켰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그렇다. 언디피티드의 자사 컬렉션은 힘이 약한 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와 손을 잡고 다시 한번 힘을 쓰고 있다. 이번 협업은 7월 4일 미국 독립 기념일을 기념으로 진행된 협업 컬렉션이다. 제품은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Adidas Ultra Boost) 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하얀색 바탕으로 앞코 부분에 언디피티드 로고가 왼발 파란색, 오른발 빨간색으로 구성됐다. 슈레이스 또한 별표로 새겨져 신발 전체적으로 확인했을 때 미국 성조기를 연상케한다...
FASHION 말이야 방구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720(NIKE AIRMAX 720)이 신성을 모독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나이키는 1995년과 1997년 ‘알라’의 부적절한 표기로 인해 경고를 받은 적도 있다. 이슬람에 주장은 나이키 에어맥스 720 밑 바닥 부분, 특히 진흙과 오물 등 더렵혀지는 맨 밑 바닥부분에 이슬람에서 가장 신성한 신의 이름을 새겼다고 주장했다. 이를 가지고 이슬람 커뮤니티에 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사진을 확인해보면 얼핏 비슷해 보이지만 약간에 억지가 묻어나온다. 라면땅 부스러기에서도 알라를 찾을 것 같은 느낌이다. 불매운동을 하자는 목소리가 높혀지자 나이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세상 모든 종교에 대해 존중 하고 있고 그외 어떤 의미도 담지 않았다고 말했다. ..